메가폰코리아 시그니처 시리즈 — 01. 디렉터스 Pick
‘디렉터스 Pick’은 메가폰코리아 전문가 추천 시스템 중 하나이자, 메가폰코리아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시리즈입니다.
디렉터스 Pick은 대한민국 최고의 감독들과 1:1 미팅을 주선하여 오디션과 더불어 디테일한 피드백까지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장에서 우수한 연기를 보여주어 감독의 Pick을 받은 배우는 메가폰 공식 웹사이트 내 해당 감독의 ‘디렉터스 Pick’ 섹션에 프로필이 등록됩니다.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 가운데 디렉터스 Pick만의 차별점은 바로 오디션 참가 자체의 가치를 증대했다는 점에 있습니다.
여타 오디션은 오로지 ‘캐스팅’이라는 명목 하에 이루어져 합격 여부 이외의 요소에 소홀한 경향이 있습니다.
현직 감독이 아닌 조감독 및 스탭의 선에서 오디션이 마무리되고, 명확한 이유 없이 탈락 통보만 달랑 받게 되는 경우가 비일비재한 상황에 문제 의식을 느낀 메가폰코리아는 오디션을 성황리에 마치면서도 지원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디렉터스 Pick은 실제 현장에서 유명한 감독들을 모시고 15분에서 20분간 연기를 한 뒤 피드백을 받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2019년도 진행된 ‘디렉터스 Pick’ 관련 씨네21 기사
http://www.cine21.com/news/view/?mag_id=94438
메가폰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디렉터스 Pick’ 섹션
http://megaphonekorea.com/recommend/directors
‘디렉터스 Pick’에 관하여 더욱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온라인 오디션 플랫폼 <메가폰코리아>에서 오디션 정보를 알아보세요! ⬇️